주)명지테크의 서비스는 아래와 같은 정책으로 운영되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무상 워런티 (Warranty Policy)
당사는 축적된 노하우와 품질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신제품에 한해 2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패어 부품에 대한 부품보유기간을 10년으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무상 수리 :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
유상 수리 : 보증기간 경과 제품, 소비자 부주의로 인한 고장, 당사 엔지니어 외 수리,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이나 사용 환경 불량으로 인한 고장
2. 개조 업그레이드 (Upgrade Program)
고장난 채로 방치되어 있거나 기기 노후화로 사용이 어려운 시험설비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명지테크에서는 기기 전체 점검 및 개조와 최신 S/W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는 기기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합리적인 금액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그레이드 제품의 무상 서비스 제공기간은 설치/납품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를 실시하여 고객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3. 출장 방문 서비스 (Request online/Offline Support)
출장 방문 서비스가 필요하십니까? 홈페이지 A/S 요청란을 이용하여 당사로 연락주시면 빠른 도움 드리겠습니다.
서비스료 : 요금은 부품비, 출장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수리가 완료된 후에 비용이 청구 됩니다.
온라인 기술지원 : 긴급 문의 건의 경우 PC TeamViewer를 통한 무상 기술지원을 제공합니다.
4. A/S신청 방법 (Service Request)
저희 명지테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A/S요청은 이메일 접수순으로 순차적으로 처리되며, 접수 확인 후 담당자가 안내 연락을 드리고 일정 협의 후 방문을 진행 합니다.
5. 업무 시간 (Business Hours)
당사 업무 관련 통화 가능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평일 08:30 ~ 18:30 (점심시간 12시~1시)
토요일/일요일/공휴일 휴무
6. 24/7 핫라인 서비스 (365 Help Line)
업무 시간 외 긴급 문의나 도움이 필요하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010-4056-0996 (명지테크 기술지원팀 핫라인)
010-4870-6560 (명지테크 고객지원팀 핫라인)
7. 기타 (etc.,)
본 웹사이트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 법에 따라 (주)명지테크가 판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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